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신수지 장현승 결별 공식발표,신수지 라디오스타,장현승 여자친구,신수지 볼링

반응형

전 비스트 출신 가수 장현승씨와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출신 신수지씨가 연애 7개월만에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올해 4월 11일까지만해도 인기 방송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신수지씨가 출연해서 둘 사이의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하면서 부러움을 샀었는데요, 방송이 나간지 한달도 되지않은 지금 결별설을 쿨하게 인정한 두 사람,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별설은 오늘(2018년 4월 24일)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가수 장현승씨와 국가대표출신 신수지씨가 결별을 인정하며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가수 장현승씨는 본업인 음악작업에 더더욱 집중을 하기로 했고 신수지씨도 운동 '볼링'연습에 더욱 매진하기로 했다면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4일 열애설이 난 후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서 5개월째 교제중이라는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었는데요













이 후 오늘 결별까지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깔끔하게 인정했습니다. 날짜를 계산해보면 교제를 한지 약 7개월만의 이별이라고 합니다. 교제를 인정할당시 가수 장현승씨 소속사측은 "본인에게 확인해본결과 신수지씨와 교제중인것이 맞다"면서 공식입장을 발표했었고, 신수지씨 또한 열애설이 불거진 직후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서 빠른속도로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가수 장현승씨와 연인관계임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신수지씨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프로 볼러로 활동중인데요, 가수 장현승씨와 첫만남도 볼링을 공통적인 관심분야로 삼아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친해진 이후 연인 관계로 서서히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한 곳의 볼링장에서 볼링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세간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신수지씨는 얼마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었는데요 라디오스타의 MC들이 "가수 장현승씨와의 열애가 걸린거냐"라는 질문에대한 답변으로 "제가 다니는 볼링장의 측근이 다이렉트로 얘기를 한 것 같더라.. 그렇게 전해듣긴했는데 누군지는 모르겠다.. 진짜 초반부터 알고계셨더라, 얘기를 하신 그 분을 색출하거나 그렇게 하지는 않았다" 라고 대답하면서 "볼링장에서 볼링을 치다보면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눈에 띌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만약 열애설이 난다면 인정하자고 이야기를 했었던 부분이다. 그래서 열애설 인정을 0.1초만에 빨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날 방송 녹화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 결별설이 떠돌았다고 하는데요, 결별설또한 빠르게 공식적으로 인정한 두 사람의 결별은 정말 최근이었던것으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이에대해 정확한 결별시기를 묻는 질문에는 정확한 결별날짜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결별설을 쿨하게 인정했다고 하더라도, 정확히 언제 몇일날 헤어졌냐까지 따져묻는것은 너무 사생활을 침해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별설을 쿨하게 공식발표로 인정해준것만으로도 팬들과 관심있게 지켜보고있는 대중들의 궁금증을 충분히 해소시켜주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두 분의 승승장구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