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꽃보다 남자 F4 배우 김준 결혼과 동시 아빠등극! 아내,나이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F4 멤버 중 한 명인 송우빈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김준씨의 결혼소식을 들고왔습니다! 꽃보다 남자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면서 낯익은 배우가 된 김준은 드라마 꽃보다남자 촬영당시 OST를 부른것으로도 유명했었는데요, 배우가 어떻게 노래를 불렀나했더니 사실 김준은 그룹 '티맥스'로 처음 가요계에 데뷔를 했었다고 해요! 그래서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면서 김준이 소속된 그룹인 티맥스가 드라마 OST '파라다이스'를 부르게 됐고, 중독성잇는 노래로 한참 유명세를 탔었답니다.





















전 현재도 '파라다이스'가 들리면 자동적으로 꽃보다남자가 생각나고, 괜히 따라부르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김준은 꽃보다 남자 이후 드라마 '끝없는 사랑', '태양의 도시', '강력반' 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했었고, 이후 연극으로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는가하면 일본드라마‘피그말리온의 사랑’에도 출연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준씨의 깜짝 결혼소식과 동시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까지! 추가적으로 밝히면서 김준씨에 대한 관심은 물론, 김준씨를 알고 있던 많은 네티즌들과 많은 팬들이 놀라면서도 축하를 전하고 있어요 :)

















배우 김준 아내, 신부는 동갑내기 회사원, 김준과 아내는 김준이 연예계에 데뷔하기전부터 알고지낸 사이라고만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사실 김준과 아내는 중학교 동창사이로 무려 9년간이나 교제를 했었다고 합니다. 9년간의 오랜 연애끝에 2015년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고해요. 그러니까! 이번에 결혼하는것이 아니라 결혼식은 이미 2015년에 올렸다고하네요 :) 이미 결혼을 했음에도 결혼사실을 알리지 않고 소리소문없이 결혼을 한 이유에 대해 김준씨가 밝힌바로는 "당시 여자친구와 오랜기간동안 만나오다보니 서로 너무나도 잘 아는 사람이라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하게됐다"고 밝히며


















"결혼식은 가족끼리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고, 지인말고는 결혼소식을 자연스럽게 전하지 않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중에 자연스럽게 알려지면 알리면 되겠다"고 생각하게 됐다고해요 또 김준은 대중들에게 알리는게 괜시리 쑥스러웠다고 하면서, 아내또한 방송인이 아닌 평범한 회사원이다보니 결혼사실이 알려지는것에대해 부담스러워하고 부끄러워했다고 해요 :) 두 사람은 현재까지 이미 결혼생활을 3년간 지속해왔고, 아내가 출산하면서 득녀까지 하게 되어 이번에 김준은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김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딸바보예약을 했는데요, 마지막으로 김준씨가 언론매체와 최근 인터뷰한 내용을 알려드리고 이만 정리할까합니다! 결혼소식과 출산소식에 대해 "3년전 결혼했습니다, 이제까지 결혼기사가 나간적이 없어서 친한 주변 지인분들 빼고는 제가 결혼한것을 잘 몰랐었던것 같다"고 말하면서 "데뷔전부터 9년간 만나 연애를 했던 아내와 결혼해 3년전 가정을 꾸렸고, 이제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고 간단히 전했다고 합니다. 김준씨는 올해 나이는 34살이며, 본명은 김형준입니다. 결혼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