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조영남 윤여정 결혼 이혼사유, 위자료 아들 딸 정리

반응형

 

 

 

조영남과 윤여정은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결혼을 하게 된 케이스이며, 조영남이 군생활을 하던 도중 음악다방에서 인연을 맺게되어 1974년 결혼을 하게 됐다고해요. 당시 윤여정은 조영남이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고 "한국에도 저렇게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있구나" 하며 재능에 감탄했다고 해요.

 

 

 

 

두 사람은 조영남의 외도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미국에서 생활을 했는데요, 당시 윤여정은 데뷔와 동시에 대배우가 될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었지만 윤여정은 모든것을 포기하고 조영남과 결혼하면서 미국 유학길에 오르게 됐습니다. 

 

 

 

 

조영남은 예전부터 유명한 바람둥이 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도 버릇을 고치지 못했다고 해요. 미국생활을 하는도중에는 돈도 한 푼 벌어오지 않아 오죽하면 "쌀독에 쌀이 없었던 날이 있었던 날보다 더 많았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고. 

 

 

 

 

조영남과는 달리 가정에 충실했던 윤여정은 결혼생활동안 조영남에게 헌신적이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두부 구하기가 어렵던 시절 두부를 좋아하는 조영남을 위해 콩을 갈아 두부를 만들어 줄 정도였다고 하지만 그와 달리 조영남은 결혼생활동안 두 번이나 외도를 했다고 합니다.

 

 

 

 

조영남이 백모씨와 만날때는 윤여정 외모를 비하하며 "니가 못생겨서 데리고 잘 수 없다"는 말을 하기도 했고 조영남 운전기사가 윤여정에게 조영남의 외도에 대해 눈치를 줘 사실을 알게 된 윤여정이 조영남을 추궁할때에는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말은 했지만 만남을 계속 유지했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만나는 사실을 윤여정이 눈치를 채자 조영남은 "그래 나 바람피웠다" 라며 적반하장으로 나오며 "내가 아빠, 남편 노릇 다 할테니까 사랑방 하나만 내줘" 라며 제안을 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하지만 조영남의 내연녀와 같이 살자는 제안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윤여정은 그럴 수 없다며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혼기사가 발표됐을때 조영남은 기자에게 이혼사유를 "자신의 외도"가 아닌 "윤여정의 결벽증이 너무 심해서 못 살겠다. 내가 이혼당한거다, 내 전재산을 모두 줬다. 난 빈털털이" 라고 말하기도 했었다는데요 후에 알려진바로는 조영남은 엄청난 재산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윤여정에게 위자료로 5천만원을 줬다고 합니다.

 

 

 

 

 

조영남은 세월이 흘러 어떤 생각이 든건지 모르겠지만 "윤여정이 입을 열었으면 조영남이라는 사람은 사회에서 매장당했을것"이라며 시인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도 조영남은 '아침마당'에 출연해 윤여정을 언급했는데요 조영남은 윤여정과의 이혼을 후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영남은 "내가 바람피워서 이혼했다. 그때의 내가 이해 안된다" 면서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못한일은 "아이들을 집에 두고 나온 것" 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또 조영남은 최근 자신의 인생을 '유배 생활' 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조영남은 윤여정이 나오는 영화나 TV프로그램을 챙겨보냐는 질문에 챙겨본다고 말하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미나리'는 개봉 첫 날에 봤다고 했습니다. 또 윤여정을 응원하냐는 질문에 조용히 고개를 끄덕이기도 했습니다.

 

 

 

 

 

반대로 윤여정은 '미나리' 인터뷰 당시 이혼을 언급하며 "두 아이들이 나를 여기까지 데려왔다", "싱글맘이 된 후에는 살아 남아 두 아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어떤 역할이라도 맡았다. 그것이 내가 이와 같은 커리어를 가질 수 있게 된 이유" 라고 말했습니다.

 

 

 

 

힘든 시간을 모두 이겨내고, 다시 재기에 성공해 한국의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윤여정 배우님을 응원합니다. 젊었을 때 리즈시절 모습을 보니 정말 예쁘신데, 못생겼다는 이야기는 왜 나왔는지 전혀 이해할수가 없네요.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우십니다.  아래부터는 윤여정 배우님의 리즈시절 사진입니다^^

 

 

 

 

 

조영남 윤여정,조영남 백은실,윤여정 아들,윤여정 이혼,윤여정 나이,조영남 결혼,조영남 바람,조영남 외도,조영남 이혼,윤여정 미나리,윤여정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