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박유천 황하나, 열애설부터 결별설 인정까지 실시간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가수 JYJ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과 연인으로 알려진 황하나의 결별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박유천 성추행,성폭행 사건 직후 열애사실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에도 황하나 sns를 통해 연애하는 모습을 수시로 보여주며 알콩달콩 잘사귀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결혼설까지 돌았었구요, 그렇기에 이번 결별설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프로필과 많이듣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모아 총정리해봤습니다.





















황하나 나이,프로필,직업,소속사,경력,출신,고향,부모님


우선 황하나는 1988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만으로는 30세구요 키는 172cm 몸무게는 53kg라고합니다. 알려진바로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져있습니다. 남양유업 가계도의 맨끝부분인 어머니 홍영혜와 아버지 황재필 사이에서 태어난 장녀 첫째딸이며 고등학교를 베버리힐즈 고등학교를 졸업해서인지 200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LA 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소속사도 있습니다. 소속사는 싸이더스HQ소속입니다. 네이버 프로필상의 황하나 직업은 영화배우라고 기재되어있는데요, 출연작으로는 영화 국가대표라고하는데 하정우 동생역으로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그 외 연예활동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박유천 나이,프로필,가족,은퇴 황하나 박유천 나이차이


박유천은 올해 33세로 만나이로는 31세입니다. 황하나와는 2살차이로 연상의 오빠네요. 박유천의 동생으로 박유환이 많이 알려져있구요 아시다시피 전 동방신기 멤버 현 JYJ 멤버입니다. 하지만 성추행사건 이후 천식으로 공익을 갔었고, 현재는 소집해제로 제대를 한 상황임에도 박유천의 지인은 "박유천은 연예 생활에 대한 욕심을 버린상황이다, 은퇴를 고려하고있는 것으로 알고있다,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확답을 하지는 않았지만 당분간은 연예활동을 하지않겠다고 말했다"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박유천황하나 결별,결별설,결혼,결혼설,공식입장,공식발표


 

5월 15일 박유천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언론매체를 통해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했습니다" 라며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더불어 "이외 다른 부분은 개인적인 사생활로 더 말씀 드릴 수 없는 부분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황하나와 박유천은 결혼을 발표하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화제가 된적이있는데요 결혼설이 나온이후 결혼에 대한 화제는 자연스럽게 미뤄지고 미뤄지다 결국 황하나는 박유천이 준 선물을 박유천에게 돌려주었다는 말과함께 자신은 결혼생각이 없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유천 황하나 결혼발표, 공식입장


결혼발표 당시에 박유천 소속사는 "박유천의 결혼식이 연기 됐습니다. 구체적으로 향후 결혼식 날짜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박유천이 최근 소집해제때 말씀드린바와 같이 삶을 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고 전하며 "양해 부탁드린다"는 말을 덧붙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결혼을 결국 하지못하고 결별설이 터지고 말았는데요 지난 3월 소집해제(박유천 제대)이후 일본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첫공식일정을 소화했다고 하는데 당시에도 황하나에 관한 언급은 없었다고 합니다. 
















황하나 결별설 반박


하지만 황하나는 5월 15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진짜 박유천이랑 헤어진 것 맞냐"는 네티즌의 질문에 답변하듯 "기사는 다 거짓말이다, 기사는 믿지말아달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는 같은 날짜에 발표된 박유천 소속사의 결별설에 반대되는 발언으로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의문점과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후에도 황하나의 인스타그램에는 커플동반 데이트 사진이 올라오는가하면 헤어지지 않은듯한 뉘앙스의 글들이 올라와 박유천의 공식발표와는 상반되는 분위기를 계속해서 자아냈습니다.















황하나 새 남자친구, 황하나 새로운 연애? 


하지만 곧이어 다른 보도매체에서 황하나는 박유천이 아닌 다른 남성과 함께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사진속의 황하나와 낯선남성은 편안한 복장이었으며 스스럼없이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애정행각을 하기도 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황하나는 남자친구의 롤스로이스 차량을 타고 귀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해당 롤스로이스 모델의 차량가격은 4억원상당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박유천과의 관계는 정확히 정리되지 않은상태였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궁금증을 해소하지 못한한편 황하나에게 부러움을 보내는한편 시기질투를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황하나 인스타, '헤어졌으니까 그만해주세요' 입장정리


결국 황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식입장을 발표했는데요, 박유천과는 결별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오늘인 5월 16일 황하나의 인스타 프로필에는 "헤어졌으니까 그만들 좀 해주세요" 라며 "남일, 소설, 마녀사냥 완전 노관심이에요. 지금은 해명안할께요 그리구 남욕하는 사람들보다 말 전달하는 사람들이 더 나쁜것같아용 악의적인분들은 죄송하지만 차단할께요 우리 이뿐말만하구 이뿐것만 보고 듣고 즐겁게 살아여" 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박유천 황하나 결별설  사실 


이렇게 결국 JYJ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별설은 소문이 아닌 사실로 결론이 났습니다. 14일까지만해도 커플모임을 갖는 등 박유천과 사귀고있는듯한 사진들이 올라와 약간의 기대를 했었는데, 결국 결혼까지는 이어지지 못하고 헤어지게 되었네요 서로 힘들때 힘이되어주고 결혼까지 이어질 줄 알았던 커플이었는데 아쉬운 마음도 드는 것 같아요 박유천 황하나는 작년 4월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연인임을 인정했고, 9월 결혼발표까지 했었으나 결국 올해 5월 결별하게 되었네요. 





















박유천 문신,타투 황하나 문신,타투



위 사진은 현재 화제가 되고있는 박유천 문신, 황하나 문신인데요 황하나 박유천 커플은 결혼을 앞두고 커플타투를 했었다고 알려졌어요. 박유천의 왼쪽 팔에는 황하나 얼굴로 추정되는 문신이 새겨져 있어요. 그냥 언뜻보면 여성얼굴처럼 보이지만 네티즌들은 황하나의 얼굴일거라고 추정하고 있다고 해요. 황하나의 팔에도 박유천의 이름과 결혼 날짜로 추측되고있는 타투가 새겨져 있는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