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문가비 혼혈, 친언니, 몸매, 인스타, 가슴성형 등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의외의 매력을 보여주면서도, 자신의 인스타에서는 완벽한 매력을 보여주고있는 문가비의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요즘 이슈인만큼 관심도 높고 해시태그도 다양하기때문에 자세히 알아볼까합니다 문가비 혼혈인지,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되었던 언니가 모델인지, 문가비 몸매, 문가비 인스타, 문가비 가슴성형, 문가비 남친, 문가비 성형전, 문가비 몸무게 등 총정리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문가비 혼혈


우선 혼혈이라고 의심할만한 이국적인 외모와 말투, 남다른 패션센스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으로 문가비씨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1차적으로는 문가비씨가 혼혈인지 아닌지, 직업이 뭔지 궁금하시겠지만 그 전에 프로필부터 먼저 짚고가도록 하겠습니다. 문가비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30세이고 직업은 현직 모델입니다.  많은분들이 의심하시는 혼혈인지 아닌지의대한 의문에 대한 답은 NO! 혼혈이 아니며, 부모님은 모두 한국사람이라고 합니다.














문가비 태닝


그리고 문가비가 '라디오스타'에서 밝힌바로는 원래 까만피부인데, 거기에 태닝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구릿빛피부가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굉장히 매력적인 피부빛깔은 혼혈로 오해를 일으킬만큼 이국적이며 그녀의 몸매를 더욱 빛나게 완성시키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많은 여성분들이 닮고 싶어하는 외모와 몸매로 꼽히고 있다고도 하네요.
















문가비 남자친구


문가비씨가 매력이 넘쳐나다보니 문가비 남자친구 키워드 또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문가비는 과거에 모델 박성진과 열애(연애)를 하였으나 현재는 결별(이별)한지 꽤 오래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는 프랑스에 있는 프랑스 모델 남자친구라고 합니다. 프랑스 모델 남자친구와 문가비는 문가비의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느낌을 주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비주얼이 장난아닌! 포스를 내뿜고 있습니다.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즐기고 있는 문가비씨! 응원해요!














문가비 가슴성형


얼마전 출연한 '비디오스타'에서 성형을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얼굴을 묻는거냐'고 되물으면서 얼굴에선 눈만했다고 대답을 했던 문가비씨 그래서 인지 얼굴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인 몸은 성형을 했다는 말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가봐도 약간은 애매한 대답이긴 했는데요, 정확히 몸에서 어느부분을 성형했다고 언급한 부분은 없었고 문가비씨의 완벽한 몸매에 가슴마저 볼륨감이 넘치기때문에 애매한 대답과 겹쳐져 많은 분들이 가슴성형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가비 직업, 문가비 키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인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기 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핫했던 '문가비'의 직업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문가비의 직업은 모델입니다. 현직 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이에요, 모델이란 직업과 더불어 문가비 키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문가비 키는 172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델로써는 큰 키가 아니기때문에 단점을 커버하기위해 많이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제 눈에는 완벽한 비율과 몸매라인 덕분인지 더 커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문가비씨의 사진은 봐도봐도 정말 대단한데요, 본인이 직접 밝힌바로는 사진에 정말 장난을 안친다고 하며 대신 사진을 찍을 때 포즈에 공을 들이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그런지 그말에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문가비 언니


마지막으로 문가비 언니에 대한 정보인데요, 방송에서 문가비 언니에 관한 얘기가 자주나오고 문가비씨 사진에도 같이 찍혀 공개되었는데 문가비씨만큼 매력적인 몸매와 외모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제가 찾아 본 사진을 보시는데로 역시나 문가비, 문가비 언니, 문가비 어머니까지 정말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것 같아요. 문가비는 이 사진 말고도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언니와의 애정을 드러내며 친언니와 찍은 사진을 많이 올려왔었다고 합니다. 문가비 언니분또한 직업이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모델을 취미로 하신다고 합니다. 정말 부러운 가족이에요!
















아래로는 문가비씨의 사진입니다. 멋진 사진들이 많아서 많이가져왔어요 :) 

이렇게 문가비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