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슈스케 연예인 커플, 서인국 박보람 결별 다이어트식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예인 커플의 안타까운 결별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슈스케 출신 커플로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가수 서인국 박보람 커플의 결별소식입니다. 작년 12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었던 서인국 박보람 커플은 발표 당시 1년 6개월째 연애중이라고 밝혔었습니다. 이미 발표를 했을 당시는 연인사이로 발전한지 꽤 시간이 지난후였기에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서인국 박보람 커플은 2016년부터 선,후배 사이로 '슈퍼스타 K'출신이라는 공통점 때문인지 자연스럽게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서인국과 박보람은 잦은 해외 스케쥴로 출장, 귀국을 반복하면서도 잦은 만남을 반복하며 지난해 연말까지만해도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었고, 이후 서인국이 개인 질병으로 인한 군면제로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서인국 모친상이 겹쳐 마음적으로 서인국이 많이 힘들어할때에도 연인이었던 박보람은 서인국의 옆자리를 지키며 위로가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다시 갑작스럽게 이별발표를 한 두사람은 한달전인 4월 열애 2년만에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공식발표를했습니다. 두 사람사이의 별다른 징후도 없었고 결별이유도 따로 밝히지 않아 팬들은 당황스럽다는 반응인데요 처음 열애설이 터질때에도 서인국의 군면제 사건으로 인해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열애설이 발표되었기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의 좋지 않은 시선을 받기도 했었는데, 결별소식또한 갑작스럽게 발표하게되어 조금 당황스럽긴합니다.

















아무튼 군면제 사건 이후 시간이 흐르면서 두 사람의 열애도 안정이 되어가고, 자리를 잡아가나 싶었는데 열애발표를 한지 얼마되지않아 이렇게 결별소식이 나오게되어 조금 안타깝기도 합니다. 한편 서인국과 박보람은 연예계 대표적인 다이어트 성공사례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여름이 다가온만큼 두 사람의 다이어트 방법을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인데요, 슈스케 우승 이후 1년만에 15kg를 감량한모습으로 데뷔해 모든사람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서인국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엔 사과, 점심엔 야채 샐러드, 저녁에는 두부와 오이 방울토마토만 6개월동안 먹는 식단이었다고 하는데요 지독한 식단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 다이어트에 성공을 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현재까지도 유지를 하고 있으니 의지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해 TOP8 진출까지 했었는데요, 출연당시에는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이후 데뷔를 한 이후에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과함께 "예뻐졌다"는 노래를 발표하기도 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에 삶은 달걀 2알, 요거트, 바나나, 견과류를 섭취하는 다이어트 식단이었는데요 이로인해 총 32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박보람도 이후 요요현상없이 현재까지 날씬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