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박은지 재미교포 일반인과 결혼발표

728x90
반응형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을 한다고 해요 결혼식은 4월 20일이며, 상대는 2살 연상의 재미교포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이고 상대가 일반인임을 감안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박은지와 예비신랑은 지난 1년간 교제해왔고 박은지씨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해요. 그동안 공개연애가 아닌 비밀연애였기때문에, 결혼 발표 또한 갑작스럽다며 양해를 구했는데요, 발표 초반에는 소속사도 잘몰랐었는지, 사실확인을 한다고 했었다고 해요













현재 두 분은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아주 크고, 서로 의지하는 마음도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공개된사진은 없지만 예비신랑분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신다고하네요 큰 키에 연예인같다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훈남이라고.. 현재 웨딩 촬영은 모두 끝마친 상태이구요 예비신랑은 박은지씨보다 2살연상 37살이고 박은지씨는 올해 35살입니다. 만날때부터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시작했다고해요













박은지는 감우성과 처제관계로도 유명하죠, 박은지의 사촌언니의 남편이 배우 감우성씨라고해요. 아무튼 박은지씨는 MBC 기상캐스터로 처음 데뷔를 해서, 배우로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연기를 한 방송인인데요,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가끔 소통을하기도 했었고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인데요, 주제는 메이크업 및 뷰티노하우랍니다.













많은분들이 잘모르시지만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라고 해요. 아무튼 결혼후에도 방송활동은 멈추지 않고 계속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리여리한 몸매로 평소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시키는 배우였었는데 결혼하신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아래는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랍니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은지 씨의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소속 방송인 박은지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방송인 박은지 씨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은지 씨의 예비신랑은 현재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 동안 교제하였습니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박은지 씨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서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온 관계로 결혼식 일정과 구체적인 정보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은지 씨의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박은지 씨는 결혼 이후에도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