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손은서 이주승, 열애인정! 연상연하,나이차이,첫만남

반응형

최근 연예인 커플들 열애설이나 결혼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봄이라서 그런가 또 새로운 연예인 커플의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어요 이번에는 서현 닮은꼴로 유명한 배우 손은서씨와 배우 이주승씨의 열애소식인데요, 벌써 만남을 이어온지 6개월이나 됐다고 합니다.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안어울리는듯 은근 잘어울리는 이 커플은 어떻게 만났고 나이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손은서와 이주승이 처음 만난것은 영화 촬영장에서였는데요 영화 '대결'을 촬영하면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절친한 관계가 되었다고합니다. 이후 2017년에 방송된 드라마 '보이스'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두사람은 절친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급발전했다고합니다. 꺅! 절친이라고해서 동갑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손은서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세, 이주승은 1989년생으로 올해 30세랍니다. 두 사람은 4살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에요!












외모로도 전혀~ 느껴지지않는 연상연하커플느낌! 누가 더 어려보이고, 누가 더 들어보이고 이런느낌이 아니라 그냥 정말 유쾌하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요새 정말 연상연하커플이 대세이긴한가봐요! 주변 아는 지인들도 모두 예쁜커플이라고 말한다는 이 커플! 평소 손은서씨는 털털한 성격이고, 이주승씨는 듬직한 성격으로 성격적인 면에서도 잘맞을 것 같아요!












두 분은 주변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공개적인 공연장을 함께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과 같이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 과거 이주승씨가 이상형에대해 "연하도 연상도 상관없다, 친구처럼 오래 알아갈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서른이 되기전에 그런 사랑을 하고싶다"라고 이상형을 밝힌적이 있었는데, 아마도 딱맞는 이상형을 만난것이 아닌가 싶어요! 














공개적으로 열애설이 터졌지만 정말 잘어울리는 선남선녀, 연상연하 커플로 부담가지지 않고 지금처럼 공개적으로 데이트도 즐기시고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시면서 행복하게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