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전소미 계약해지, 신류진 합류? jyp차기걸그룹

반응형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고 하네요.

JYP는 20일 공식사이트를 통해 "아티스트 소미와의 상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면서 "지금까지 같이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전소미는 19일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서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해지에 대한 심경으로 추측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전소미는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 MISS U ” 라는 글을 게시하며 전속 계약 해지라는 상황과 달리 다른 어떤때보다 밝은 미소로 웃고 있는 전소미의 사진을 4분할로 게재해 팬들의 마음을 달래주었다고 합니다.


















반면 팬들은 충격에 빠진 상태라고 하는데요, 전소미는 박진영이 데뷔를 예고한 JYP 차기 걸그룹의 가장 유력한 데뷔조 후보로 꾸준히 거론되어 왔기 때문이에요. 이 데뷔조에는 전소미 외에도 JTBC 믹스나인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던 JYP 연습생 신류진 등이 포함되어 있는것으로도 유명해요.



















최근까지만해도 JYP 신사옥에서 전소미가 수차례 목격된적이 있기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전소미의 JYP 차기 걸그룹 데뷔가 확실시되는 분위기였다고합니다. 가족들과 같이 신사옥 카페에 같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올라왔었구요 그런데 갑작스러운 JYP의 계약해지 공지문에 팬들은 "당연히 새로운 그룹 메인으로 데뷔하는줄 알았는데요..", "신류진과 함께 데뷔하는 거 아니었나요?", "걸그룹 준비가 엎어졌거나, 아님 소미가 제외됐거나 둘 중 하나겠네요" 등의 반응을 드러내며 놀라움과 아쉬움을 감추지 못 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우려와는 달리, 걸그룹 준비가 엎어진것은 아니며 JYP 차기 걸그룹 데뷔는 예정대로 이뤄질 예정이라고합니다. JYP 측은 이날 한 매체를 통해 "새 걸그룹은 잘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기때문이에요. 그러나 전소미의 계약해지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낀것으로 알려져있어요. JYP 측은 "저희 회사 입장은 공지글 확인 부탁드린다. 더 이상 따로 드릴 말씀은 없다"고 말했다고합니다.



















한 차례 데뷔좌절의 아픔을 겪은 전소미는 Mnet 엠넷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최종순위 2위를 기록하면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서도 활동했었는데요, 이후 약 1년간의 아이오아이 활동이 마무리된 이후에 다시 JYP 소속 연습생으로서 연습에 매진해왔던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