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최강창민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설 인정, 빅토리아 결별

728x90
반응형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설을 인정하고 연애사실을 알렸습니다. 2019년 12월 30일 기사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강창민은 열애설을 밝히며 여자 친구는 연하의 일반인 (비연예인)이라고 했습니다.

 

 

 


최강창민과 여자친구는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만나면서 서로 호감을 느끼게 되어 결국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해요 최강창민은 열애설을 인정하면서도 여자 친구가 일반인이기에 불편한 점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며 세심하게 배려를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열애설이 알려지며 유노윤호가 최강창민의 생일 때 무대에서 축하하던것을 빗대 풍자하는 댓글도 올라왔습니다.

그 무대는 유노윤호가 죽어서도 따라다닐 것 같은 지독한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한편 최강창민의 열애설 인정 후 과거 걸그룹 fx 빅토리아와 연애했던사실이 다시 한번 새롭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빅토리아가 중국 명절을 맞이해 중국식 저녁식사를 한다며 SNS에 업로드한 사진 속 숟가락에 비친 최강창민의 모습으로 인해 알려진 연애사실이었습니다. 

 

 



해당 사진이 알려지게 된 후 소속사는 "최강창민 혼자서 빅토리아와 식사를 한 것은 아니고, 지인들과 다 같이 우르르 몰려가서 빅토리아 집에서 저녁식사를 한 것이다. 물론 둘은 사귀는 사이가 맞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후 최강창민과 빅토리아 사이의 소식은 더이상 알 수 없었지만 이번 열애설로 인해 fx 빅토리아와는 헤어지고, 새로운 연인을 만났다는 사실을 추측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슈퍼주니어 규현, 동방신기 최강창민, fx 빅토리아 이렇게 세분이 친분이 대단했다고 하는데 헤어진 후에도 친분을 잃지 않고 유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최강창민의 본명은 심창민이며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고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키는 185cm로 알려져있는데 귀염귀염한 외모 뒤에 숨겨진 훤칠한 기럭지가 반전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