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한소희 타투 문신 흉터 사진 +담배 과거 사진 블로그 등 총정리

반응형

 

 

 

 

 

 

한소희 타투, 문신이 있던 시절 사진과 제거 한 후 흉터로 남은 자국 사진, 그리고 예전 힙쟁이 시절 담배사진까지 총정리해서 모아봤어요! 한소희는 예전 문신사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인터뷰에 아무렇지도 않다고 쿨하게 대답했던적이 있는데요 그때의 모습도 나고, 지금의 모습도 나라며 그때 사상과 생각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한소희 블로그 주소는 제일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한소희 타투 문신 

 

 

 

 

찾아보니 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과 타투가 담긴 사진이 많았어요~ 많이 안퍼진 새로운 사진까지 거의 다 모아왔습니다! 너무 매력있어요 ㅠㅠ 한소희 데뷔 전 예전사진을 보면 양쪽 팔 안쪽에 흑백 꽃 문신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데뷔를 하면서 모두 제거를 했다고 합니다 이 과거사진들은 불과 4~5년전이라고 하니 생각보다 오래되지 않은 사진들이네요

 

 

 

한소희 문신 타투 흉터

 

 

 

문신 흉터를 찾아보려고 팔이 가까이 클로즈업된 사진들을 한참 찾았는데요 결과적으로 제일 가깝게 보이고, 화질이 좋은 사진은 이 사진뿐이더라구요 꽤 큰 문신이었어서 흉터가 있나 자세히 찾아봤는데 사실 살짝 톤만 다를 뿐 과거에 있던 문신 자국이나 흔적은 거의 찾아볼수가 없었어요 타투 제거가 잘된것도 있고, 사진보정도 살짝 하지 않았나 싶어요!

 

 

 

한소희 흡연 담배

 

 

 

 

예전에는 여자가 담배를 핀다고 하면 굉장히 안좋게 보던 시선들이 많았고, 사실 지금도 일부 그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지만 저는 솔직히 개인의 취향이라고 생각해서 크게 나쁘게 보진 않아요! 류승범씨나, 다른 남자배우들처럼 담배를 물고있는사진도 굉장히 힙하고 멋진거같아요 ㅠㅠ

 

 

 

 

한소희 프로필

 

 

 

 

본명 이소희 (Lee Sohee)
출생 1994년 11월 18일 (26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47kg AB형
반려묘 마쉬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전학), 울산예고 (미술과/졸업)
종교 무교
MBTI INFP-T
데뷔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한소희는 20대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독특한 분위기의 비주얼로 모든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여다경으로 부부의세계 출연할때는 그렇게 밉더니, 보면볼수록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한소희는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을 진학하지 않고 바로 서울로 무작정 상경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서울에 아는 사람이 한명도 없었고 부모님은 딸의 결정은 존중하지만 경제적 지원은 크게 해주지 않으셔서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상경 후 첫 2개월동안만 경제적인 지원을 받았고 그 후로는 호프집, 악세서리가게, 옷가게 등 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한달에 약 190만원 정도를 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알게 된 지인의 부탁으로 포트폴리오에 모델 제의를 받게됐고 이 후 모델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로는 말안해도 아시겠죠?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고, 소속사도 생겨 '다시 만난 세계'의 이서원 역할로 드라마 첫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울산에서 서울까지 아는사람도 없이 무작정 상경하는 용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많이 했을지 어린나이에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문신도 연관검색어에 한소희 타투 제거 병원이 뜰정도로 깨끗하게 잘되서 신기할정도네요..ㅎㅎㅋㅋ 한소희 블로그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한소희 예전사진,한소희 과거사진,한소희 과거,한소희 인스타,한소희 인스타그램,한소희 학력,한소희 엄마,한소희 키,한소희 나이,한소희 프로필,한소희 사진,한소희 블로그,한소희 본명,한소희 드라마,한소희 영화,한소희 소속사,한소희 데뷔,한소희 부부의세계,한소희 담배,한소희 남자친구,한소희 실물,한소희 화보,한소희 발,한소희 남친,한소희 결혼,한소희 SNS,부부의 세계,한소희 여다경,여다경,여다경 머리,여다경 gif,여다경 패션,여다경 더쿠,여다경 극중 나이,여다경 머리색,여다경 집,여다경 대사,여다경 움짤,한소희 문신제거,한소희 타투제거,한소희 문신제거 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