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임미숙 김학래 별거, 차이나린찐 아들 공황장애 바람 총정리

반응형

 

 

 

 

 

임미숙이 김학래와 이혼하지 않기 위해 별거 중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별거를 하게 된 계기는 주식인 것 같습니다. 임미숙은 김학래씨와 별거 아닌 별거 중인데 김학래씨가 요즘 갱년기인지 짜증을 내고 화를 많이 내다보니 이러다  정말 이혼할 것 같아서  잠깐 떨어져 살면 마음이 풀리지 않을까 싶어 김영임, 이상해 부부의 국악 연수원으로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김학래가 찾아와 풀리는 것 처럼 보였어요.

 

 

 

 

 

 

 

임미숙 김학래는 1990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가 조금 색다른데요 원래 개그맨 조금산이 임미숙을 짝사랑하고 있었고, 김학래에게 임미숙을 짝사랑하는것을 알리며 연애상담을 했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김학래가 임미숙을 만나 해당내용을 전달하면서 임미숙에게 반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김학래와 임미숙은 같은 개그맨이었고 나이차이 9살이 난다고 합니다.

 

 

 

 

 

 

과거 연애할때 당시 김학래는 9살이나 어린 임미숙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회식자리에서 수십만원의 금액을 자신이 내기도 하고, 비싼 속옷을 선물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 노력덕분인지 결국 1990년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결혼 후  임미숙은 김학래의 여자문제 그리고 너무나 바빴던 김학래의 부재로 인해 불안감을 많이 느꼈고 정신적인 고통을 많이 받으며 우울증과 공황장애까지 심하게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황장애는 결혼한지 1년만에 겪게됐다고 하는데요 결국 임미숙은 정신과 치료를 받았고, 김학래는 반성하며 사죄하는 모습을 보여줘 임미숙이 많이 호전되었다고 하네요 임미숙은 방송에서 김학래의 사소한 문제점이라며 빚보증, 사업실패, 외도(바람), 주식 등의 문제들을 우회적으로 돌려말하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김학래는 고정수입이 갖고 싶었고 사업에 손을 대게 되었는데

 

 

 

 

 

 

첫번째 사업으로 선택한게 피자집이었고, 남의 말만 믿고 피자에 대한 전문 지식도 없이 조그마한 땅에 건물을 직접 지어 피자집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망했고 고깃집, 미사리 라이브카페까지 시작하며 빚이 수십억원까지 쌓였다고 합니다. 중간중간 보증으로 인한 금액도 있겠죠? 네번째 사업인 중식당(차이나린찐)은 다행히도 잘되고 있는데요 열심히 해 100억원에 가까운 빚을 청산했다고 합니다.

 

 

 

 

 

 

 

지금에야 방송에도 출연하며 서로의 과거들을 이야기도하고, 허심탄회하게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줘서 살만하구나 싶지만 과거사를 보면 정말 힘들었을것 같다는생각이 들어요 김학래는 빚 청산 후 옵션포함 가격이 2억원을 웃도는 포르쉐 파나메라 4S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학래는 차이나린찐 창업해 연 매출 1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훈남으로 유명한 두 사람의 아들 김동영은 1992년생으로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만두고, 현재 부모님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의 PD를 맡아하며 본인이 직접 출연하기도 하는데요, 김동영은 자신을 아빠한테는 친구같고, 엄마한테는 남자친구 같은 아들이라고 소개하며 김학래와 임미숙의 사이에서 중재자의 역할을 잘해냈습니다.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운영하는 중국집은 서울 강내구 성내동 448-24 인텍스파크뷰 1층 '차이나린찐'이며 린찐사천면, 삼선우동, 수소면,가상두부, 동고버섯과 두부, 마파두부, 기스면, 닌자완스, 인절미 탕수육, 삼겹살 찜,배추 두부찜 등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동영,임미숙 나무위키,임미숙 남편,임미숙 학력,임미숙 과거,임미숙 리즈,임미숙 교회,임미숙 아들,임미숙 김학래,임미숙 김학래 아들,임미숙 김학래 중국집,임미숙 김학래 차이나린찐,차이나린찐,임미숙 김학래 집,임미숙 김학래 나이,임미숙 김학래 식당,임미숙 김학래 린찐 탕수육,임미숙 김학래 차이나 레스토랑,임미숙 김학래 재산,임미숙 김학래 가게,김학래 포르쉐,김학래 김동영,김학래 교회,김학래 차,김학래 외제차,차이나린찐 주소,차이나린찐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