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김학래 아들 김동영 인스타,키,나이,직업,대학 등 총정리

반응형

 

 

 

 

 

김학래 아들 김동영의 정보를 찾다보니까,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근데 은근히 SNS 활동을 열심히 하는편이라 돌아다니지 말고 여기서 보시라고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김학래 아들 김동영은 1992년 11월 1일 생,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김동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mr.kxxm' ,'@mr.kxxm_seoul' 입니다. 김동영은 SNS 활동도 꾸준히 하는 편이라 방송에 나온 모습뿐만아니라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향수를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미스타킴[MR.KXXM]', '웃짜 채널'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스타킴이 본인 유튜브고 웃짜채널은 부모님 유튜브입니다. 미스타킴 유튜브채널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djr9qim1cLAtN_AhKTGbww'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김동영의 이메일 주소는 'nethd1415@gmail.com' 입니다.

 

 

 

 

 

 

유튜브 채널 소개글 (2020.11.01)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2호!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아들 미스타-킴(김동영)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무척 감사드립니다.
예전부터 제 채널을 언제부터 오픈해야 되나.. 생각했었는데요-
20대 마지막 29살, 제 생일인 11월 1일에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웃짜 채날’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새롭게 오픈한 미스타-킴(MR.KXXM) 채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어떤 콘텐츠를 하면 좋을지 매일 고민입니다. 일단 열심히 V-log를 준비하여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촬영과 편집이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그럼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된 1일을 축하하며-♥.♥

 

 

 

 

 

 

김동영은 중학교 2학년 때 키 171cm에 몸무게 140kg였고, 허리는 42~41인치의 고도비만이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스하키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고, 합숙을 들어가고, 아이스링크에서만 운동량이 하루에 8시간인데 중간에 지상 운동도 하면서 운동을 너무 많이 하다 보니 합숙 한 달 가면 10kg는 그냥 빠졌고, 거기에 밥량도 줄이니 고등학교 3학년까지 75~80kg 빠졌다고 합니다. 

 

 

 

 

 

김학래 김동영,김학래 김동영 키,김학래 김동영 인스타그램,김학래 김동영 인스타,김학래 아들 김동영 직업,김학래 아들 김동영 인스타,김학래 아들 김동영 키,김학래 아들 김동영 대학,김학래 아들 김동영 교회,김학래 아들 김동영 종교,김학래 아들 김동영 아이스하키,김학래 아들 아이스하키,김동영 아이스하키 인스타,김동영 나이,김동영 키,김학래 아들 인스타,김학래 아들,임미숙 아들,김학래 재산,임미숙 재산,임미숙 아파트,김학래 아파트,김동영 집,임미숙 집,김학래 집,임미숙 김학래 집,김동영 미스타킴,김동영 유튜브 채널,김동영 유튜브,미스타킴 유튜브,김학래 아들 김동영 유튜브,김동영 인스타그램,김동영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