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최지우 결혼 남편 폭로 이현호 나이 재산 딸 등 총정리

반응형

 

 

 

 

 

 

최근 가세연, 김용호의 연이은 여자연예인들 대상 의혹제기로 연예계가 떠들썩하잖아요 사실 그렇게 신빙성은 없어보이지만요 아무튼 폭로전의 중심인 한예슬은 폭로에 대응하는 QnA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에 찍어올리기도 했는데 그럼에도 폭로전은 당분간 계속될것으로 보여요 오늘은 최지우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ㅠㅠ 와중에 강아지 뒷모습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ㅋㅋㅋ애기 엉덩이랑 완전..! 

 

 

 

 

 

 

 

최지우는 지난 2019년 일반인과 결혼을 했는데요 당시 결혼소식을 당일에 언론에 발표하며 모든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최지우는 당시 소속사에도 결혼 소식을 알리지 않고 극비리에 결혼을 진행했던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덕분에 당시 최지우의 남편은 누구인가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었어요 하지만 최지우는 남편이 누구인지, 어떤일을 하는지, 이름조차도 알리지 않아 최지우 남편을 둘러싸고 수많은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최지우는 남편과 1년정도 연애를 했다고 알려져있으며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가족 30여명만 모여 식사를 하며 조용히 예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최지우는 결혼식 당일에 미리 작성해둔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편지에서 최지우는 공인이 아닌 남편에게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럽게 결혼식을 올렸으며,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가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이후 언론에 최지우 남편에 대한 정보가 보도되며 최지우 남편은 9세 연하의 IT 기업 대표이며 1984년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죠. 최지우 남편 이씨의 지인은 2019년 결혼 사실이 알려진 후 "지난 2014년 친구와 동업을 시작했으며 초반에 최지우의 지원도 있었다 성실히 회사를 키우고 있다"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최근 김용호는 한예슬 전남자친구들에 대한 의혹을 주장하다가 최지우 남편의 이름, 회사, 사진이라며 여러 자료들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최지우 남편의 얼굴을 드러낸 건 자신이 처음이라는 말을하며 "최지우 남편이 아내가 사준 아내 명의 BMW를 타고 어느 모텔에 들어갔다. 그 차에선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내렸다. 그 장면이 찍힌 사진이 나한테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용석이 사진을 공개해달라고 하자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가려야 한다며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고 말하며 대신 그 장소가 어디인지 모텔이 찍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용호는 최지우도 지금 이건 모르고 있을 것이라며 옆에서 여자가 내리는 것도 찍혔다고 말했는데요 

 

 

 

 

 

 

이어진 의혹제기로 최지우 소속사 YG엔터는 최지우가 그동안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이유는 남편의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 무분별한 추측으로 인해 결혼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공개하지 않았다고 하며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지우는 결혼 2년만인 2020년 시험관으로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사실 여부를 떠나서 사전 동의도 없이 사생활을 이런식으로 폭로하는건 뭔가 잘못되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최지우뿐만아니라 다른 여자연예인들도 마찬가지겠죠 연예인이 사람들의 관심을 먹고사는 직업이라고는 하지만 이런식의 의혹제기, 아니면 말고식의 폭로전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최지우 프로필

본명 : 최미향 (崔美香)
생년월일 : 1975년 6월 11일 (46세) 
출생 : 경기도 파주시
거주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사이즈 : 174cm, A형
가족관계 : 부모님, 오빠,남편(1984년생)(2018년 결혼 ~ 현재),딸(2020년 5월 16일생)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ijiwoo_cjw/

 

 

 

 

 

 

 

최지우 이진욱
최지우는 1975년생으로 만46세입니다. 1994년 MBC 공채 23기 탤런트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스타반열에 올라섰는데요 과거 이진욱과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최지우 이진욱은 드라마 '에어시티'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고, 2009년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열애 3년만인 2012년 두 사람은 이별 했습니다.

 

 

 

 

 

 

최지우 재산 부동산

최지우는 강남구 청담동, 역삼동에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구 논현동에도 고급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지우가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는 강남구 역삼동 5층건물은 2013년 43억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토지면적 296.4제곱미터, 연면적 831제곱미터의 규모로 2012년 7월에 완공된 빌딩이며 현재 시세는 60억 이상이라고 하네요.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빌딩은 54억에 매입했으며 청담 명품거리 주변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4월에 완공된 건축물로 시세는 약 100억이상이라고 합니다. 이 곳의 월 임대 수익은 약 3천만원 내외로 추정되는데요, 2013년도에 약 30억에 매입한 아파트까지 합하면 알려진 부동산 재산만 약 200억 이상이 되는것으로 추정됩니다.

 

 

 

 

 

최지우 남편,최지우 결혼,최지우 아기,최지우 딸,최지우 결혼 사진,최지우 남편 결혼 사진,최지우 재산,최지우 남편 더쿠,최지우 모차르트,최지우 아기,최지우 남편 사업,최지우 남편 모차르트,최지우 남편 티몬,최지우 부동산,최지우 남편 사진,최지우 남편 이름,최지우 남편 사업,최지우 남편 티몬,최지우 남편 모차르트,최지우 남편 모차르트 이현호,최지우 남편 직업,최지우 남편 bmw,최지우 남편 자동차,최지우 남편 이동통신,최지우 남편 전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