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류승범 결혼 후 근황 슬로바키아 외국인 아내, 딸 사진

반응형

 

 

 

 

 

류승범은 지난 2020년 6월 깜짝 결혼발표를 했었는데요 상대는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의 프랑스 화가였습니다. 류승범은 외국인 여자친구와 3년간 교제 후 결혼을 한다고 전했으며 결혼과 동시에 임신소식도 전했습니다. 류승범은 결혼발표 이전 5년간 휴대폰 없이 프랑스, 스페인, 태국 등 외국에서 생활하며 국내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었기에 당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류승범은 프랑스 파리로 떠났던 이유에 대해 빛나는 유명인사의 삶보다는 조용한 자신만의 삶을 살아보고 싶어서라고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한국에서는 공항에만 도착해도 사람들이 쳐다보지만 프랑스에서는 공항에 내리면 자유롭다. 자유로운 상태에서는 생각이나 행동도 바뀐다고 말했습니다. 또 파리에서 채식을 해서 기름기가 많이 빠졌다며 새로운 생활에서 기존의 거품이 빠진 것 같아 본연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의 삶이 평안하고 행복하다며 그 전에는 복잡한 사람이었다면 지금은 자유롭게 자신의 실체처럼 살아가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류승범은 현재 아내와 결혼하기전 버지닛 모젯과 1년 8개월 정도 사귀다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혼발표 당시 류승범의 소속사는 류승범이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고 류승범의 아내는 임신중이며,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아이가 태어난 후 간소하게 치뤄질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두 사람의 신혼집은 프랑스가 될 예정이며 무엇보다 류승범이 현재 아내를 만나고 나서 안정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류승범 아내는 딸을 출산했습니다)

 

 

 

 

 

 

류승범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류승범의 전 연인인 공효진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는데요 결혼 소식이 알려진 당시 공효진의 인스타그램에는 "언니도 결혼하세요", "류승범 결혼한데요" 등의 댓글이 달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댓글에 과도한 관심, 무례한 발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https://eungchacha.tistory.com/247

 

류승범 공효진 첫만남부터 결별, 일화 총정리

최근 류승범의 이주소식이 전해지면서 또 다시 류승범과 공효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류승범과 공효진 첫만남부터 이별까지 총 10년이란 연애시간을 정리해

eungchacha.tistory.com

 

 

 

 

 

 

한편 과거 류승범의 이상형을 살펴보면 키가 큰 여자, 정신과 육체가 건강하면서도 밝은 사람 이라고 밝힌적이 있는데요 현재 아내의 키는 175cm이며 전형적인 유럽형 미인이라고 합니다. 아내는 류승범에게 '그림'이란 세계를 열어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류승범의 인스타에는 직접 그린 그림들이 올라와있습니다. 

 

 

 

 

 

 

 

또 류승범의 아내는 10살 연하이지만 프랑스에서 화가로 활동하며 류승범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인물이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류승범 아내의 고향인 슬로바키아는 동유럽에 있는 공화국으로 1993년 체코슬로바키아 공화국에서 독립한 국가이며 유럽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류승범이 지금 거주하고 있는 프랑스를 떠나 아내를 위해 아내의 고향인 슬로바키아로 이주를 고려하고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었는데요 한 연예계 관계자는 "류승범이 슬로바키아의 처가 인근으로 이주할 생각을 갖고 있다"면서 "향후 연기 활동에 대비하고 아내와 딸의 안락한 일상생활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류승범 소속사는 사생활부분이라 정확한 확인은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류승범 결혼,류승범 결혼 사진,류승범 결혼 슬로바키아,류승범 국제결혼,류승범 와이프,류승범 아내,류승범 외국인,류승범 근황,류승범 여자친구,류승범 공효진,류승범 장발,류승범 인스타,류승범 담배,류승범 키,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류승범 인스타,류승범 영화,류승범 황정민,류승범 단발,류승범 워스트,류승범 타투,류승범 옷,류승범 형,류승범 프로필,류승범 영화,류승범 가족,류승범 부당거래,류승범 인스타그램,류승범 고향,류승범 황정민 영화,류승범 출연영화,류승범 드라마,류승범 타짜,류승범 나이,류승범 한혜진,류승범 여자친구 사진,류승범 결혼 상대,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사진,류승범 배우자,류승범 딸,류승범 자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