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윤계상 여자친구 뷰티브랜드 c양 차혜영 사진

반응형

 

 

 

 

윤계상은 이하늬 2020년 6월 공식 결별 발표 후 1년만인 2021년 6월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C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실명이 거론된 것이 아니라 뷰티 브랜드 대표라고만 알려진 윤계상 여자친구는 차혜영대표라고 추측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해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최근 관계가 깊어져 미래를 약속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윤계상의 여자친구는 벤처사업가로 2010년 말 뷰티브랜드를 런칭, 단시간내에 온라인과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스토어, 백화점에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젊은 경영인 중 한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차혜영은 모델 박성진의 전여자친구이자 배우 유아인의 절친으로도 유명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윤계상의 열애상대로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대표라고 공개하며 논픽션은 라이프 스타일 뷰티브랜드로 현대백화점 봄 전 목동점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되어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윤계상이 공식적으로 열애상대가 차혜영 대표라고 밝히지는 않았지만 구체적인 브랜드 사업 내용이 있어 충분히 추측이 가능한 상황이네요

 

 

 

 

 

 

 

차혜영 대표는 2018년 7세 연하의 모델 박성진과 열애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35세라고 기사에 소개된적이 있어 현재 나이는 38세로 추측됩니다. 차혜영은 배우 유아인의 절친으로 함께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윤계상은 지난 해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결혼하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을 한다. 더 늦게전에", "가정 생활, 가족을 형성하는것도 해보고싶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뇌동맥류 투병 사실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한 사람과 연애를 시작하면 꾸준히 오래 만나는걸로 유명한 윤계상. 윤계상과 차혜영 대표가 결혼을 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윤계상,윤계상 여자친구,윤계상 여친,윤계상 인스타,윤계상 차혜영,윤계상 뷰티,윤계상 뷰티브랜드,윤계상 뷰티 c양,윤계상 뷰티브랜드 대표,윤계상 이하늬,윤계상 결혼,윤계상 c,윤계상 성유리,윤계상 열애,윤계상 대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