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아이유 송중기 에테르노 청담 78평 130억 아파트 사진

반응형

 

 

 

 

아이유가 현금 130억으로 분양받은 에테르노 청담(청담더원)은 국내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아파트로도 유명한데요 아이유뿐만아니라 송중기도 입주예정이라고 해요! 아이유는 아파트를 분양받기전에 강남구청에 실거주 목적으로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공사중입니다 

 

 

 

 

 

에테르노 청담은 한동짜리 아파트로 29가구만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위치는 청담 SM 엔터테인먼트 옆이라고 하는데요 탁 트인 한강뷰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아이유가 분양받은 평수는 78평으로 130억원대로 알려져있습니다. 펜트하우스의 경우에는 분양가가 30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에테르노 청담은 라파엘 모네오 작품으로 라파엘 모네오는 1996년 건축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스페인 건축 거장입니다.

 

 

 

 

 

에테르노 청담은 2022년 12월 완공예정이며 지하 4층~지상20층 규모라고 합니다. 아이유가 해당 아파트를 현금으로 구매했다고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유는 토지거래허가구역 내의 주택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대출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전액 현금으로 납부할 것으로 예상되어 현금구매라고 추측이 되기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아이유는 과거 46억원에 매입했던 경기도 과천의 빌딩이 GTX 사업 수혜를 입으면서 시세가 69억원으로 올라 투기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아니라고 부인하며 실제 아티스트들이 연습실로 사용하고 있는 사진들을 기사로 내기도 했었죠 제가 보기엔 아이유는 부동산을 재테크 목적으로 구입하는것보다는 실거주, 실사용목적으로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유 아파트,아이유 아파트 가격,아이유 청담,아이유 빌딩,아이유 래미안 첼리투스 매매,아이유 첼리투스 이사,아이유 첼리투스 101동,래미안 첼리투스 가격,이촌동 렉스아파트,아이유 아파트 더쿠,아이유 아파트 분양,아이유 사는 아파트,지코 아이유 아파트,유인나 아이유 아파트,아이유 지코,아이유 라일락,아이유 은혁,아이유 배경화면,아이유 노래,아이유 집,아이유  갤러리,래미안 첼리투스 연예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