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강호동 가족, 와이프 이효진 아들 강시후 사진 나이 출연료 등 총정리

반응형

 

 

 

 

 

강호동은 전직 씨름선수로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죠! 강호동이 씨름선수 시절에는 정말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1989년부터 1992년까지 총 3년동안 민속씨름계를 제패했다고 합니다. 연예계 데뷔 후에는 유재석과 MC자리를 놓고 '유강 체제'로 양분하기도 했는데요 스포츠인 출신 연예인으로 스포츠에서도, 연예계에서도 MC로써 최정상을 차지한 놀라운 인물인 것 같아요! 오늘은 강호동 아들 강시후가 뉴스에 나온 것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강호동의 가족관계, 아들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셔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호동은 2006년 11월 12일 9살 연하의 '이효진'과 결혼을 했는데요 이효진은 유재석과 2:2 소개팅도중에 만난 상대로 강호동은 현재 아내인 이효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이효진을 본 순간 든 단어가 "결혼"이었다고 하며 이 사람은 가정을 같이 꾸릴 반려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옆에 있던 유재석이 강호동이 마음에 들어하는 걸 눈치채고 두 사람을 이어주기 위해 바람을 잡아줬다고 하네요 

 

 

 

 

 

 

강호동은 이효진과의 두번째 만남에서 진한 스킨십을 시도했다가 퇴짜를 맞기도 했는데요 이효진은 당시 연락하지 말라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합니다. 이후 강호동은 유재석의 조언에 따라 이효진에게 매일같이 연락하는 정성을 쏟았고, 그 결과 이효진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1970년생, 이효진은 197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이 나는데요. 이효진은 당시 상명대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던 대학원생이었다고 해요. 

 

 

 

 

 

 

 

이후 강호동과 이효진의 결혼식 주례는 이경규가 맡았고 결혼 후 3년정도 지난 2009년 3월 13일 아들 강시후를 출산하게 됩니다. 강호동 이효진 아들인 강시후는 어렵게 얻은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은 엄마의 모습은 잘모르겠고 아빠인 강호동과 완전 판박이 인 것 같아요 강호동은 1박 2일 촬영당시 백두산의 정기를 받아서 자식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는데, 진짜 이루어지면서 강시후의 태명은 두산이라고 합니다. 

 

 

 

 

 

 

시후는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또래보다 최소 2배이상은 먹고, 몸집도 꽤 큰편이며 운동신경도 뛰어나 유치원에서는 씨름왕 상장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시후는 김희선의 딸 연아와 같은 학교에 다니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뉴스에 깜짝 출연하며 '타이거 우즈와 같은 골프선수가 되고싶다'고 인터뷰를 한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유치원때 사진과는 다르게 정말 폭풍성장한것이 실감나는데요 아빠 강호동고 똑 닮은 것 같아요! 

 

 

 

 

 

 

 

시후는 MBN 종합뉴스 꿈나무 골프대회 소식 보도에 등장, 초등부 선수중에 한명으로 소개됐어요 어렸을 때 부터 운동신경이 좋았다고 하더니 씨름, 야구 등을 거쳐 요즘엔 골프를 열심히 배우고 있나봐요. 시후는 현재 초등학교 6학년이라고 하는데요 또래보다 우월한 체격으로 드라비어가 잘맞으면 240m까지 나간다고 합니다. 시후는 어른못지 않은 몸집과 파워로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아빠 강호동은 예전에 방송된 신서유기에서 아들 시후가 훌륭한 운동선수가 되길 빌었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패널들이 운동선수는 힘들지 않냐고 물었는데, 강호동은 세상에 만만하고 쉬운게 어딨냐 힘든걸 극복하니 보람이 있는것이라고 대답했었는데요~ 이후 2018년에 방송된 예능에서는 시후가 스스로 본인의 미래가 운동인 걸 알고 있다며 시후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강호동 재산

강호동 평균 회당 출연료는 1500~1800만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9년 8월 기준 강호동은 한끼줍쇼, 아는형님 등 4개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이었습니다. 강호동이 1개의 프로그램을 한달에 5회 출연한다면 프로그램 한개의 출연료는 7500만원이 되고, 총 5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월 3억 7500만원이 됩니다. 연봉으로 따지자면 40억이상으로 계산되지만 시즌제 프로그램, CF, 행사 등 부가적인 수입을 합하면 연 50~60억정도로 예측된다고 합니다.

 

 

 

 

 

 

사진의 빌딩은 강호동 빌딩으로 대지면적 58평, 연면적 179평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규모의 빌딩이라고 합니다. 평단가는 2억 4264만이며 매입가가 141억이라고 하네요. 강호동과 늘 함께하는 나영석 피디도 연봉이 40억정도 된다고 하는데, 최고의 MC와 PD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강호동 가족,강호동 아들,강호동 아들 싸움,강호동 아들 근황,강호동 아들 강시후,강호동 아들 골프,강호동 아들 야구,강호동 아들 키,강호동 아들 운동,강호동 아들 시후,강호동 아들 나이,강호동 아들 사진,강호동 부인,강호동 아들 근황,강호동 시후,강호동 나이,강호동 몸,강호동 씨름,강호동 와이프,강호동 아내,강호동 부인,강호동 이효진,강호동 결혼,강호동 재산,강호동 빌딩,강호동 가로수길,강호동 재산,강호동 출연료,강호동 연봉,강호동 수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