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유상무 김연지 결혼, 씨야 김연지? 작곡가 김연지?

728x90
반응형

김연지 유상무 결혼발표가 정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사건과 함께 대장암3기로 많은분들의 동정을 사면서 방송활동을 올스톱했던 개그맨 유상무씨가 올 봄 방해꾼 미세먼지와함께 행복한 결혼소식을알리면서 많은 네티즌분들의 축하를 받고있다는 소식에 상대는 어떤분인지 자세히 알아보았답니다 :)





















우선 상대는 6개월간 공개열애를 해왔던 김연지씨라고 하는데요 김연지 유상무 결혼발표는 공식적인 결혼발표로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공식보도자료로 "유상무와 김연지가 열애끝에 결국 결혼을 약속하게됐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는데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을 모셔 의미있는 장소에서 결혼식 날짜를 확정지을 예정이다"라고 유상무 결혼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전해진 소식으로는 김연지와 결혼은 올해(2018년) 10월 말경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예식장을 꼼꼼히 알아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쯤에서 유상무 결혼상대인 김연지가 궁금하실텐데요 김연지를 검색해보신 많은 분들은 김연지에 대한 프로필을 찾아보실 수 없으셨을 거예요. 저또한 그랬거든요..김연지가 몇살인지는 알 수가 없었어요 유일하게 알 수 있었던 사실이 한가지 있었는데요 












바로 김연지에대해 유일하게 밝혀진 사실은 유상무와함께 디지털 싱글을 작업했다는 사실뿐인데요 혹 김연지가 혹시 가수 그룹 씨야의 멤버가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절대 가수 씨야의 김연지씨는 아니고, 작곡가 김연지라고 합니다. 대표곡은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등을 공동 작곡,작사 했고 '얼마나','잘못했어요' 같은 곡을 함께 작업했다고 하네요 유상무는 작년(2017) 4월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었고, 그해 10월에 항암치료 종료소식과 함께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사실을 알렸었습니다. 












그 이후 6개월만의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결혼소식을 알리면서 유상무는 올해 만 37세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항암, 가장 힘들때 옆을 지켜준사람, 평생을 두고 갚을꿰, 고맙고 그동안 고생많았어" 라면서 김연지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두사람의 그동안 커플사진만봐도 얼마나 알콩달콩한지 사랑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아픈시기를 함께해오면서도 정말 달달한 데이트를 즐겨온듯한 두사람... 












사랑을 키워오면서 한사람이 아프고, 가장 힘든시기에 곁에 있어주었던 사람을 잊을수는 없겠죠 그렇기때문에 인생의 반려자로 맞이할 수 있었겠죠?유상무는 sns를 통해서 김연지와의 커플사진을 많이 공개해왔었고 애정을 많이 드러냈었는데요 특히 김연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사람이 내 남자친구라니..너무 행복하다 다 좋지만 특히 얼굴이 제일좋앙!"이라고 한 장의 커플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은 유상무가 김연지를 향해서 미소를 짓고있는 사진이었는데요, 한때나마 행복한 둘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이어서 서로를 정말 사랑한다고 느낄 수 있는 사진이었어요^_^ 많은 팬들은 김연지와 유상무의 연애관이 정말 비슷하다고 말하고있는데요, 그래서 더 그런게 아닐까싶네요. 유상무 소속사는 "인생에 있어 정말 큰 결정인만큼 두사람 모두 신중하게 서로를 배려하면서 예식을 준비할 예정이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유상무, 김연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달라" 면서 응원의 메세지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유상무가 운영하는 "상무기획"이라는 회사의 사내커플이라고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유상무의 유튜브 채널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였다고도 하는데 아무튼 결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