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신지 무대공포증, 신지 이하늘사건 +김구라 총정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코요태, 그 중 여성 보컬이었던 신지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요테 신지씨는 최근 방송활동도 굉장히 뜸하고 솔로무대는 커녕, 가수활동자체도 아예 하지 않는 상태로 간간히 예능방송에만 얼굴을 비춘다고만 알고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출연한 '비디오스타' 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는 1천만원짜리 축가 섭외가 와도 두려움에 거절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무대경험이 그토록 풍부하고 앨범을 그렇게 많이 낸 베테랑가수가 무대공포증이라니..그 무대공포증은 뒤늦게 생겼으며, 생긴데에는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때는 예전 활발히 활동할때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당시에는 dj doc도 활동할때라고 합니다. 비오는 어느날 코요태가 지방 나이트클럽 행사에 늦었다고 합니다. 비도오고 교통상황이 좋지않아서 늦을 수 있죠, 부랴부랴 도착한 행사장소에서 옷이나 외모를 신경쓸 정신도 없이 비를 홀딱맞고 바로 행사에 투입되어 급하게 무대로 올라갔고, 무사히 무대를 마쳤다고합니다.


이후 무대를 마치고 내려오면서, 김종민이 선배가수인 dj doc가 있더라 인사를 드려야하지 않겠냐고 말을했고 늦어서 죄송한마음에 죄송하다는 사과와함께 뒤늦게 인사를 드렸지만 dj doc멤버인 이하늘씨는 무시를하며 받아주지않았다고 합니다. 다음날 같은장소에서 같은시간에 행사가있던 코요테는 다시 마주친 dj doc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다시 인사를 했다고 해요


하지만 다시 돌아온 냉담함과 함께 무대에 섰을 때 관객들의 야유는 신지씨에게 크나큰 충격이었나 봅니다. 김구라와 dj doc가 합동으로 무대에서 코요태를 욕했다는 말이있고 dj doc 이하늘씨가 동생들을 풀어서 관객인척하며 코요테를 욕했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인터넷방송을 하던 김구라씨, 거침없는 입담의 욕방송으로 유명했잖아요.  그 다음날 김구라가 코요태의 신지씨를 자신의 인터넷방송에서 성희롱하고, 싸가지가 없고 날라리에 xxx이라고 욕했다고합니다. 이 후 코요테 신지는 무대에 서는것이 점점 무서워지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무대공포증까지 생겼다고, 그래서 지금은 혼자서는 무대에 못올라가게 됐다고 하네요.









이후 여러가지 일들이 더 있지만, 결정적으로 위의 사건이 제일 큰 일이었고 위의 무대모습은 비호감으로 악플들을 받고, 성대결절을 겪으며 네티즌과 대중들이 조롱을 한 이후 무대에서기 더 무서워진 모습이라고 합니다.












히든싱어4에서는 박스안에서 덜덜떠는 모습을 보이면서 보는사람도 정말 안타깝고 함께 힘들어 할 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종민이 공익생활을 할때에 어쩔수없이 혼자 무대에 오를 수 밖에 없을때에는 김종민에게 전화를 먼저 하고 무대에 오를 수 밖에 없었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