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블랙핑크 리사 과거사진, 코수술 의혹

반응형

2016년 8월에 데뷔한 YG의 걸그룹 블랙핑크, 데뷔이후 불장난, 붐바야, 마지막처럼 등 발매하는 음반과 타이틀 곡마다 히트를 치고있는데요. 투애니원 해체 당시만해도 앞으로의 와이지 걸그룹은 투애니원만큼 못뜨는게 아닐까하는 우려도 많았었는데 블랙핑크가 그걸 깨버린 것 같아요. 실력, 미모, 몸매 어느것하나 빠지지않고 개성있는 느낌으로 인기를 끌고있어요!























그 중 멤버 리사같은 경우에는 한국인이 아닌, 태국 국적을 가지고있는 유일한 외국인 멤버에요. 블랙핑크 리사 국적은 태국이지만 태국인 치고 하얀 피부에 예쁜외모때문에 혼혈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어요. 동남아시아 특유의 넓다란 코가 아닌 오똑한 코때문에 더더욱 그런이야기들이 들리는 것 같아요 리사의 과거 사진을보면 오똑한 코의 이유를 찾을 수 있어요















아마도 블랙핑크 리사의 성형전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모습으로 코수술, 코성형을 한것으로 추측할 수 있어요. 원래 리사자체의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한 마스크로 눈도크고 입도컸지만 코가 펑퍼짐해서, 코만 살짝 교정한 후 데뷔한 것 같아요. 확실히 코수술로 완전 미모가 꽃피었다고나할까요?
















지금 코도 완전 오똑하진 않고 약간 뭉툭한 편이긴 하지만 리사 성형전 코는 조금 더 큰편인 것 같아요.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원래 이름은 라리사 마노반으로 YG 연습생 시절부터 깊고 그윽한 눈매, 눈빛과 특유의 신비한 분위기로 인기가 많았다고해요. 하지만 확실히 코성형 후 이미지가 확 달라진게 느껴지네요. 
















YG는 성형금지라는 소문도 있지만, 그건 회사랑 상의없는 성형이거나 투애니원 박봄처럼 과한 성형이 금지인거지 아예 못하게하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같은 YG소속의 악동뮤지션 여자멤버 수현에게도 성형제의가 있었다고 하네요















아무튼 태국 국적인 외국인임에도 블랙핑크 멤버로 활동하면서 아마도 어지간한 한국인보다 더 막대한 부를 누리고 있을것 같은 리사. 활동을 계속 하면할수록 점점 예뻐지는게 눈에 보여서 부럽기도해요. 앞으로 한국어공부도 열심히해서 능숙해지면 가수활동뿐아니라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자주봤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블랙핑크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