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엑소 첸 결혼 발표, 임신, 여자친구, 성지글

반응형

 

 

그룹 엑소의 첸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첸은 팬클럽에 "팬 여러분들께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라며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자필 편지에는 "평생을 함께 하고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며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다"고 임신소식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첸의 예비신부인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결혼식으로 치뤄질 예정이라고 해요.

 

 

 

 

또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됐다" 면서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공식발표했습니다.

 

 

 

 

 

 

결혼발표 이후 엑소 첸이 이미 성당에서 결혼을 했다며, 임신은 7개월차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SM측은 "사실무근"이라며 해당 사실을 일축했습니다.

 

 

 

 

 

한편으로 첸의 결혼 발표와 함께 포털사이트의 한 게시글이 '성지글'로 화제가 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사진은 성지글 캡쳐입니다.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비공개 질문자가 "엑소 첸 곧 결혼하는게 사실인가요?"라고 질문을했고 답변으로는 "헛소리"라면서 "어디서 그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들으셨나요"라는 답변이 달렸었는데요

 

 

 

 

 

이 글이 사실이되었다니, 첸 결혼 한달 전 예상했던 사람으로 해당 글은 현재 성지순례, 소원을 비는 사람들의 방문으로 핫하답니다. 

 

 

 

 

 

 

 

이렇게 첸은 그룹 엑소 멤버중 첫번째로 유부남이 되었는데요,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게되어 긍정적인 반응과 냉담한 반응두가지가 엇갈리고있어요.

 

 

 

 

 

첸 결혼을 축하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보이콧을 하며 엑소에서 '퇴출'해야 한다는 팬들도 많다고 합니다. 

 

 

 

 

 

 

전 평소에 첸의 개인곡들을 참 좋아했는데 결혼소식이라니 깜짝 놀랐어요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첸은 지난해 4월에 데뷔해 7년만에 첫 솔로앨범인 '사월, 그리고 꽃'을 발매했습니다. 당시 차트를 석권했었고 이어 10월에는 미니2집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발매했습니다.

 

 

 

 

 

 

엑소 첸 프로필

1992년 9월 21일생 29세
키 173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
정왕고등학교 졸업
가수, 뮤지컬배우, 유튜버로 활동중
소속그룹 EXO, EXO-M, 에스엠 더 발라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반응형